학생증

학생증 발급에서부터 분실 및 재발급까지의 모든 정보를 확인하세요

카드 학생증

  • 카드 학생증은 행정실에서 일괄 신청하여 홈페이지 별도 공지 (개인이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됨)
  • 학생증 발급 후 PUSH/SMS 안내를 드릴 예정이오니, 토요일 오프라인수업 때 방문하여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지원팀 : 인사캠 600주년기념관 1층(02-766-5329)

모바일 학생증

  •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성균관대학교 모바일포털앱 Kingo-M’ 설치/업데이트
  • 앱 실행 후 킹고 ID 로그인 시 신분증 자동 발급
  • *금융기능 사용을 원할 경우, 우리은행 성균관대학교지점을 방문하여 별도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서울시 종로구 성균관로 31 유림회관 1층, ☏02-766-5329 )

학생증 분실시 재발급

학생증 분실시

  • 01
    분실신고

    분실즉시 학교와 우리은행으로 동시에 신고하여야 하며 전화와 인터넷으로도 신고가능

    학교(인사캠:02-760-1077)/ 우리은행(텔레뱅킹1588-5000 / 고객상담02-760-1494)

  • 02
    환불처리

    분실신고후 충전되어 있는 잔액은 전액 환불처리 함

  • 03
    주의사항

    분실후 교통카드(시내버스/ 지하철)에 충전한 금액은 손실처리

재발급 신청

  • 분실후 재발급은 분실신고 다음날 발급함
  • 재발급은 학생지원팀 별도의 양식에 의해 신청
  • 재발급수수료(5,000원)를 납부 후 신청 즉시 발급가능

기타

  • 학생증에 기재된 소속 표기는 학부까지만 표기함을 원칙으로 하며, 전공결정 등에 의한 단순 변경사항 발생시는 재발급하지 않는다.
  • 무리한 충격을 가하거나 휘면 RF-IC칩이 손상될 우려가 있으니 주의합니다.
  • 문의처 학생지원팀:02-760-1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