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장 인사

성균관대학교 IMBA
41대 총학생회장

방수진
총학생회장 사진

영원히 하나! Forever One!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 제41대 총학생회장 방수진 입니다.

2024년 갑진년이 밝았습니다.

갑진년은 큰 나무가 굳건히 서서 만천하에 자랑하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새해에 시작하는 41대 총학생회는 우리 원우 여러분이 굳건히 서도록 지지하고 저 또한 굳건히 서서 여러분과 함께 약속과 성장,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찬 여정을 시작합니다.

우리 IMBA는 함께 명석한 두뇌, 다양한 관점, 무한한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41대 총학생회는 단순한 학생회가 아니라 한 가족이며, 모든 목소리를 경청하고 모든 아이디어를 고려하는 것이 의무입니다.

이 여정에서 공감은 우리 모두를 이어주는 다리가 됩니다. IMBA에서의 경험은 단순히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여정, 어려움, 승리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진정으로 소통하고, 서로 공감하며, 이 고된 학업과 현업의 고비마다 원우들을 응원하는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가족으로서 우리의 집단적 공감은 우리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

사랑은 우리를 하나로 묶는 강력한 힘입니다. 배움에 대한 사랑, 성장에 대한 사랑, 그리고 서로에 대한 사랑. 원우애와 원우에 대한 진정한 배려의 정신으로 올 한 해를 맞이합시다. 사랑은 단순한 감상적인 개념이 아니라 우리가 탁월함을 위해 노력하고, 서로를 지지하며, 모두가 성공할 수 있는 긍정적이고 포용적인 커뮤니티를 만들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원동력입니다.

마지막으로, 성공을 향한 여정에서 강화는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도전과 좌절, 의심의 순간에 직면할 것입니다. 하지만 41대 총학생회는 여러분의 정신과 결단력, 그리고 여러분 각자에게 내재되어 있는 놀라운 잠재력에 대한 믿음을 강화하기 위해 자리를 지킬 것입니다. 우리는 함께 장애물을 극복하고, 승리를 축하하며, 그 어느 때보다 더 강해질 것입니다.

끝으로, 원우 여러분, 올해는 우리의 집단적 힘과 회복력, 우수성을 향한 헌신을 증명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원우 여러분 한 명 한 명과 함께 이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우리가 함께라면 2024년을 비교할 수 없는 성공과 성취의 해로 만들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41대 총학생회는 여러분의 지지자이자, 목소리가 되어, 여러분이 의지할 수 있는 믿음직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다함께 열정을 가지고, 강한 유대감으로 IMBA의 성공 스토리를 만들어 갑시다.

적극적인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영원히 하나! Forever One!


감사합니다.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
제 41대 총학생회장 방수진

학생회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