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장 인사

성균관대학교 IMBA
39대 총학생회장

이지선
총학생회장 사진

IMBA 모든 원우님들과 친구39싶은 39대 총학생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 39대 총학생회장 이지선 인사드립니다.

새로운 한 해가 시작하는 2023년도 계묘년의 기운을 받아 39대 총학생회가 출범하였습니다.
2003년 1기로 시작한 성균관대학교 IMBA는 그동안 많은 교수님들과 선배님들의 넘치는 에너지와 적극적인 활동으로 셀 수 없이 많은 발전을 거쳐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여러 환경적인 요인들로 어려웠던 순간에도 IMBA 원우들의 끈끈함과 꾸준한 네트워킹은 멈추지 않았고 새로운 시도들을 통해 활동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IMBA 39대 총학생회는 애정을 가지고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만들어주신 현재의 IMBA의 모습을 이어하고 국내외 모든 원우들이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해 보고자 합니다. 39대 총학생회 슬로건은‘친구39싶은’으로 IMBA 원우분들이 모두 하나가 될 수 있는 활동들을 추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39대 총학생회 공약인 <연결/공유/강화>의 3가지 방향성을 중심으로 신입생부터 졸업생까지 정보를 나눌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오프라인 행사 및 원우분들의 스터디를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은 언제나 늘 설렘과 걱정을 동반하곤 합니다.
하지만 진행하는 과정 속에서 처음 마음먹었던 동기가 변하지 않는다면, 걱정은 즐거움으로 바뀌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모두가 원하는 결과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친구39싶은 39대 총학생회는 언제나 고민하면서 IMBA 원우님들을 위해 더 나은 방향으로 갈 수 있는 길이 있다면 제일 먼저 움직이고 소통하겠습니다. 친구39싶은 39대 총학생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
제 39대 총학생회장 이지선

학생회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