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MBA지원실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증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오프라인 모임이 어려운 관계로 실시간 온라인 모임(ZOOM)을 위한 공용 계정 안내드립니다. 소수 인원의 단기 회의(4명, 40분 이하)는 개인 계정을 활용하시고, 다수 인원의 장기 회의 시 하기 공용 계정 활용하시면 됩니다. 단, 개인(외부사용 포함) 및 친목 등 학업과 관련없는 목적으로 개설하여 사용하는 경우 사용에 제한되며, 개설 시 제목에 개설자 1명의 이름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작성 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무분별한 사용은 다른 원우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삼가주시고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만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내용 - 기존 개인계정 : 40분간 사용, 참여인원 4명 제한(추가 개설 후 접속 시 가능) - 신규 배포되는 공용계정 : 3시간 이상 사용가능, 참여인원 최대 100명, 녹화가능
2. 주의사항 ① 학업과 관련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것 ② 화상방 개설 시 제목에 개설자 1명의 이름 반드시 입력(예. 소비자경험관리 1조 모임_36기 ○○○) ③ www.imba.ac.kr 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http://imba.ac.kr / imba.ac.kr은 화상접속 불가) ④ 계정의 동시간 동시 사용 불가능 ⑤ IMBA홈페이지→나의강의실→화상강의→강의예약→예약목록에서 사용중인 공용계정을 반드시 확인 후 사용 ⑥ 화상방 개설 시 강의자명은 각 계정의 이름과 동일해야 함(아래 3번 참고)
3. 공용 계정 번호 | 아이디 | 이름 | 비밀번호 | 1 | imba_skku3 | IMBA3 | 0000 | 2 | imba_skku4 | IMBA4 | 3 | imba_skku5 | IMBA5 | 4 | imba_skku6 | IMBA6 | 5 | imba_skku7 | IMBA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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