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서식자료실
[필독]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학사일정 변경 안내(2차 변경)
등록자 이현정 등록일자 2020-03-03
서식자료실

안녕하십니까?

경영대학원(IMBA) 행정실입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추가적인 확산 방지뿐만 아니라 교수, 학생 등 교내 구성원을

보호하기 위하여 우리 대학의 학사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1차에 안내드린 개강일 1주 연기 + 2주간 온라인 수업운영에서, 추가적으로 + 2주간 온라인 수업 연장 운영으로 조정되어 강의실 수업 시작 일정이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IMBA 원우님들의 많은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1. 개강일: 3.9()

 

2. 강의실 수업 시작일 2주 추가 연기: 3.23() 4.6()


    - 토요 오프라인 수업 시작일: 4.11()

 

3. 개강 초 4주분 수업은 온라인 강의로 진행


   - 3/14, 3/21, 3/28, 4/4 토요 수업온라인(화상 Q&A )으로 진행


위의 학사일정 변경지침에 따라 IMBA 오프라인 및 중간/기말고사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프라인 수업

중간고사

기말고사

3/14()  3/21()   3/28()

4/04()  4/11()  5/09()

5/16()  5/23()  5/30()

4/25()

6/20()

개강 초 4주분 수업인 3/14(), 3/21(), 3/28(), 4/4() 수업은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화상 Q&A )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확진자가 전국적으로 급증하거나 정부에서 대응 단계를 높여 코로나19 상황이 더 악화될 경우, 온라인 강의로 진행하는 수업 주차를 더 연장하는 결정도 할 수 있다는 것도 미리 안내드리오니 이 점 유념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의심증상 발생시 교내 행동요령


https://skb.skku.edu/haksaeng/haksa.do



총장 서신(학생용)

총장서신(학생)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115.145.17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