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서식자료실
화상회의(팀회의 및 기수회의) 사용법 안내
등록자 김예원 등록일자 2018-03-31
서식자료실

[화상회의를 이용한 기수 회의, 팀 회의 진행 안내]

IMBA
에서는 각종 팀 회의, 기수별 회의 등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화상회의 기능을

학습자 분들께 오픈해 드리고 있습니다.


화상 Q&A 방식으로 부여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활용하시어 회의 및 수업을 위한 토론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진행방법은 아래의 내용 및 매뉴얼 확인하시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화상회의 사용법 안내

1. IMBA
홈페이지에 아래의 아이디, 패스워드로 로그인한다.

ID: imba_manager   PW: imba_manager

2. 강의실에 화상강의 메뉴를 선택한다.

3.
강의예약을 선택하고 "예약추가" 눌러 시작시간과 일시를 지정한다.

4.
메뉴얼을 보고 화상 회의를 진행한다.


메뉴얼을 첨부하였으니 회의 실행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강의예약 후 입장하여 권한 부여를 통해 진행자를 별도로 선정해야

 

여러 회의가 같은 시간에 진행될 수 있으므로 이 점 유의하시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imba_manager)2018-1_화상강의_매뉴얼.pdf